2017년 9월 4일 월요일

인터넷빠른대출 이자 비교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빠른대출 이자 비교 정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세상이 좋아져서 인터넷빠른대출이 가능한곳이 한두군데가 아닙니다. 제1금융권은 물론이고 제2~3금융도 거의 다 인터넷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 물론 없는 곳도 있기는 합니다. 한 예를 들면 대구에 있는 유니온저축은행은 온라인을 제공하고 있지 않더군요. 하지만 왠만큼 꽤나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저축은행이나 제3금융들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차근차근 보도록 하죠 요즘에 오케이저축은행이 뜨고 있던데 먼저 보도록하죠




오케이저축은행에서 인터넷빠른대출로는 마이너스OK라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직장인 개인사장 작가 IT개발들 직업만 가지고 있다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조금있다가 맨 아래에 직업없이도 가능한곳도 설명드릴께요.



우선 여기같은 경우는 한도가 10~2천만원까지 현재 가능하며 금리가 14.9~27.9%로 최고금리까지 적용이 되기도 하네요 상환방법은 만기일시로 한번에 다 갚으셔야 합니다.



이자는 매달 내셔야 하고요 그렇다면 이제 다른곳도 한번 보실까요? 이번에는 웰컴저축은행에 대해서 한번 보시죠 웰컴의 경우는 종류가 여러개 있는데요 같은 인터넷이라도 지금 바로 한방에 되는것이랑 조금 기다려야 하는것이 있는데 제 생각에는 그중에 텐대출이라는 서비스를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되어집니다.


만약에 인터넷으로만 하실꺼면 10만원~500만원까지 24시간 신청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14.9~19.9% 이내 입니다. 공인인증서와 건강보험 직장 가입자라는 조건이 맞으면 말이죠



하지만 전화한통화만 되시면 금리가 8~19.9%대로 이용이 가능하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금현재 야간이 아니라면 훨씬 이게 더 저렴한 방법입니다 금액이 커질수록 1%라도 아끼는것이 정말 크게 확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전화를 한통화하고 소득증빙이 되었다라는 이유만으로 한도면에서도 50~3천만원까지 가능해 집니다. 엄청난 한도 아닌가요? 하지만 문제가 뭐냐?! 전화로 하는것은 24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업무중에 전화를 하셔야 하고 인터넷빠른대출로 하는것은 24시간 언제든지 빼쓸수 있습니다.



이렇게 단 2곳만 비교하더라도 인터넷빠른대출의 기본적인 금리면에서는 14~27%까지 다양하게 분포가 되어져있습니다. 최소 14%에서 시작이 되는군요


만약에 신용도가 좋지 않다면 웰컴론이나 기타 다른 제3금융권쪽으로 이용하셔야 아무런 제출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로 서비스를 받으실수가 있을것입니다. 이상으로 인터넷빠른대출 이자 비교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았습니다.


제정보가 여러분들이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상 요즘시대에서는 제1금융권에서도 인터넷빠른대출을 진행해주고 있는 만큼 여러분들은 최대한 다양한곳에서 제공되어지는것을 구경하고 정보를 얻어서 고르시는것이 좋다고생각됩니다. 이만 인터넷빠른대출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